2016. 1. 31. 13:5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트렉 팩토리 레이싱팀의 옌스 폭트(JENS VOIGT, 옌스 보이트)를 만나다니!!!!

 


   

 

 

 

트렉코리아의 행사를 위해 한국에 방문한 옌스형

 

 

자전거 입문당시 체이싱레전드를 보면서 "와.. 이 형 개간지네..."했던

 

Shut up legs로 유명한 

 

   

은퇴하면서 아워레코드 신기록을 세웠던

 

그런 옌스를 실제로 만나 볼 수 있다니!!!

 

이런 자리에 빠질 수 없지 ㅋㅋㅋㅋㅋ

 

 

 

 

팬미팅은 서울의 트렉 컨셉스토어에서 이루어 졌는데

 

가장 먼저 참가 접수를 받았던 핑키벨로로 가기로 했다.

 

(전부 다 하는줄 알았으면 아마 젤 가까운데로 갔었을 텐데....)

 

 

오늘의 동행은 양락이

 

싸인지도 준비하고 옌스의 Shut up legs 티셔츠도 입고 윈스와 TEAM F1을 위한 인터뷰 영상까지 받아낼 준비를 했다 ㅋㅋㅋ

 

준비성 철저한 녀석 같으니 ㅋㅋㅋㅋㅋ

 

 

 

 

 

 

핑키벨로엔 예상보다 조금 더 일찍 도착했다.

 

 

마...마돈....옌스형도 이거 타고 다닌다지 ...

 

현장에서 만난 고데기 마돈 보더니 정신줄을 놓음..

 

 

 

 

매장 구경 하다 보니 옌스 형이 왔다

 

오...생각보다 엄청 크네...머리는 작네...신기하네...

 

하고 있는데 보자마자 인사하더니 악수부터 한다 허허 

 

이형 뭔가 쿨내남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지는 사인공세...

 

프레임, 종이, 져지, 핸드폰, 헬멧 등등등등

 

주는대로 다 싸인해줌 ㅋㅋㅋㅋㅋ

 

친절친절 사진도 잘 찍어주고

 

친절왕 옌스형 되시겠다.

 

   

 

 

 

   

 

 

픽시 보고 오 인터레스트 바이크 라며 관심을 보인 옌스형 ㅋㅋ

   

 

   

 

 

고데기는 져지에 싸인받고 굉장히 좋아했다

 

   

이후에 Shut Up Legs 라고 더 써줌 ㅋㅋ

 

 

   

 

양락이는 TEAM F1을 소개하며 팀원들에게 짧은 영상편지를 요청했는데

 

곧바로 응해주는 옌스형 ㅋㅋ 쿨내 풀풀

 

   

 

 

TEAM F1과 윈드스프린트에 전하는 옌스의 말 ㅋㅋ

 

 

 

그 외에도 이런저런 잡다한 질문에 잘 답해줬다

 

   

 

자신이 인터뷰하면서 했던  Shut Up Legs 라는 말이 

 

이렇게 유명해 질 줄 몰랐다넌 옌스.

 

인터뷰 하고 2년쯤 지나고나서 사이클링 팬들에게 다시 돌려듣기 시작했다고 한다.

   

 

 

 

   

 

자전거 사서 곧바로 사인받으신 분도 있음 ㅋㅋㅋ

   

   

 

 

 

 

   

   

 

난 엽서랑 사진 그리고 핸드폰 케이스 안쪽에 받아둠

 

5s는 아무래도 오래 써야겠다.....

 

 

간단하게 질문 답변도 받고 떠들고 사진 또 찍고 영상도 찍고 먹을것도 먹고 

 

신나게 놀아줌 ㅋㅋㅋㅋ

 

사진에 받았던 사인이 지워져서 

 

어...이거 지워졌는데 다시해줘...했더니 

 

어? 이리 줘봐 하더니 덧칠해준 옌스의 센스....아...아니 그 옆에다 새로 해주지 참..ㅋㅋㅋㅋㅋㅋ

 

 

단체사진 찍을때도 옆자리 사수!!

 

내 머리가 커보여도 어쩔 수 없다!! 이자릴 놓칠순 없지!!

 



 

 

저녁에 북악도 간다고 했었는데 다른 일정때문에 가질 못해서 좀 아쉬웠음 

 

자전거 타는것도 보고 싶었는데....

 

암튼 내 우상이었던 옌스형을 보게 되서 굉장히 좋은 하루였음 ㅋ

 

다음에 한국오면 영상에서 약속한 대로 우리팀이랑 같이 자전거 타자 옌스형 ㅋㅋㅋ

 

 

 

 

 

 

아 그리고 옌스형 이름을 부르는 방법은 

 

다음 링크의 동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옌스 폭트 (JENS VOIGT)